광고·홍보분야의 창의적 문제해결 전문가 양성
- 커뮤니케이션 문제해결을 위한 창의적 전문 인재 양성
-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인재양성
- 산업경영자로서의 능력과 교양을 겸비한 인재양성
교육목표
기업이 당면한
[커뮤니케이션 문제해결을 위한 창의적 전문 인재 양성]을 목표로 하는 광고홍보학과는 학생들에게 광고 및 홍보 전문가가 갖추어야 할 이론적인 능력과 실문적인 능력을 동시에 함양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.
통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(IMC) 관점에서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의 제 이론과 실무 능력을 균형감있게 교육하여 광고 홍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.
다양한 전공과 업계 실무 경력을 겸비한 전문가와 디지털 기자재를 와비하여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해 주고 있다. 또 창업을 위한 산업경영자의 배출도 교육목표로 하고 있다.
통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(IMC) 관점에서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의 제 이론과 실무 능력을 균형감있게 교육하여 광고 홍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.
다양한 전공과 업계 실무 경력을 겸비한 전문가와 디지털 기자재를 와비하여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해 주고 있다. 또 창업을 위한 산업경영자의 배출도 교육목표로 하고 있다.